임산부 다이어트를 위한 임산부 주스에 관심을 갖는 분들이 많습니다.

임신했다는 친지의 기쁜소식에 산모 선물을 뭘로할까 고민하는 분들도 많지요.


임산부 주스든, 산모 선물이든,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태아에게 얼만큼 이롭고, 해가 없는지 고려하는 것입니다.


너무나 당연한 이야기 입니다. 

그런데 막상 고려해보려 해도 뭘 어떻게 해야 할지 잘 생각이 나지 않습니다.


그래서 의학 상식이 필요합니다. 오늘은 몇가지 기본적인 의학 상식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우선 임산부는 태아를 위해서 풍부한 영양소를 섭취해야 한다는 것은 매우 잘 알려져 있어서 임신하면 많은 음식을 먹게됩니다. 그러다보니 체중이 급격히 늘어나고 더 나가서는 임신중독에 걸리기도 합니다. 이런 부작용 때문에 임산부 다이어트도 상당히 관심을 갖게 되지요. 그런 중에 간편하다는 장점으로 임산부 주스를 관심을 갖게 됩니다.


그런데, 아직까지 많이 알려지지 않은 내용을 잠깐 소개하겠습니다.




뚱뚱한 사람들과 마른 사람들은 어떤 차이가 있는지 실험해 본결과입니다. 다른 유익한 정보도 많이 나오니 꼭한번 보세요.


핵심을 설명드리자면,

오메가3 지방산과, 오메가6 지방산의 비율이 확연히 차이가 나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그런데 그 차이는 바로 먹는 음식에서 비롯 된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먹는 음식물에 첨가된 오메가3 지방산과 오메가6지방산의 비율이 1:1이 가장 좋고 1:4정도까지는 양호한데, 시중에 판매되는 육류의 비율이 1:60까지 나오는 것이 있다니 참으로 당황스럽습니다.


더 놀라운 것은, 

평생 육류만 먹는데도 전혀 뚱뚱하지 않고 건강하기만 한사람들이 존재한다는 것입니다.



야채와 채소를 거의 먹지 못하고 평생 육류와 유제품만 먹는 몽고인들.. 그런데 그들은 비만인 사람도 없고, 당뇨, 고혈압 등 성인병에도 잘 걸리지 않는다. 그 이유는 바로 동물들이 무엇을 먹고 컸느냐에 있다고...


바로 동물들을 어떻게 키웠느냐에 따라서 오메가 지방산의 비율이 달라진다는 것이 밝혀진 것입니다.

풀을 먹고 큰 소의 우유나  고기는 먹으면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가 오히려 내려가는 것도 실험을 통해서 확인 되었습니다.


임산부 다이어트의 핵심은 올바르게 키워진 음식을 먹는 것입니다. 임신했을 때는 반드시 유기농으로 먹어야 하는 이유는 1석 2조의 효과가 있기때문입니다.

산모의 건강도 좋아지고 태아의 건강과 지능도 같이 좋아 지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임산부 선물을 고를때는 이러한 취지를 잘 이해하고 골라서 받는 사람에게 잘 설명해 주면 틀림없이 감동을 받을 겁니다.


그런데 문제는 그런 음식을 구하기도 힘들고 비싸서 경제적으로 힘들다는 것이지요.

그래서 괜찮은 아이템을 몇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우선 유기농 풀을 먹여서 키운 소에서 짠 유기농 우유입니다.

오메가3 : 오메가6 비율이 1:1.8을 넘지 않는 우리나라에서는 유일한 우유입니다. 유기농 우유는 상당히 여러군데에 있는데, 오메가 지방산의 비율을 공개적으로 밝히는 곳은 여기밖에 없더라고요. 


http://bit.ly/2sf9MkK



유기농인증은 유기농 사료만 먹이면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풀을 먹어야할 소에게 유기농 곡물을 먹이다보니 영양의 불균형이 일어납니다.


제가 산모 선물로 추천하는 또다른 이유는 선물 효과의 지속성 때문입니다. 10만원을 결제하면 4주간 매주 4병씩 배달해주는 시스템이더라구요.  

오메가3 지방산 비율이 높아서 태아 지능에도 많이 도움이 될겁니다. 오메가3 지방산의 대표적인 것이 머리가 좋아진다는 DHA입니다.  한번 선물해 주면 4주간 정기적으로 배달해주므로 받는 사람에게는 선물을 4번하는 효과가 있고 산모와 태아에게 세심한 배려심을 표현할수 있어서 산모 선물로는 상당히 좋다고 생각합니다. 


또 다른 산모 선물 추천 품목은 바로 유기농 코코넛워터 입니다. 임산부 주스를 만들어 먹는데 기본 베이스가 되는 음료인데요. 이소라씨가 추천해서 굉장히 유명해진 음료입니다.


http://storefarm.naver.com/redapanda/products/519551329



이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는 코코넛 워터 중에는 유일하게 유기농 인증을 받았고 아무것도 첨가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코코넛 워터는 산모 선물로 매우 좋은데 바로 젖이 잘나오게 해주기 때문입니다. 자세한 효능은 이미 포스팅을 해놓았기때문에 아래 포스팅을 참조하셔요.


https://m.blog.naver.com/westfafa/220957372175


아이의 면역에도 좋고, 산모에 다이어트에도 좋고, 젖도 잘나오게 한다니 임산부 주스로 만들어 먹기에 딱입니다.

가격도 선물용으로는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12팩에 2만4천원이고 택배까지 무료로 해주더군요.


다음으로 임산부나 산모 선물로 적합한 아이템은 바로 유기농 양념된 닭고기 입니다.


http://storefarm.naver.com/8corners/products/2008443004



우선 임산부는 입덧을 하는 사람들이면 스스로 음식을 해먹기가 힘들죠. 음식하는 동안에 냄새에 질려버리기 때문입니다.

이럴때 그냥 봉지를 뜯어서 끓이기만 하면 바로 먹을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맛도 상당히 좋구요.


직장생활하는 엄마들에게는 매우 유요한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유기농 닭고기와 유기농 양념이라 안심도 되고요.


물론 위 세가지 소개해 드린  제품들은 제가 직접 먹어보고 자료도 찾아보고 해서 검증한 것들입니다.(인증샷들을 올려보겠습니다.)

건강과 맛을 둘다 챙겨야만 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아이템들입니다.


Posted by 작은소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