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스 막아준다는 n95 마스크 해외 공수요청 했어요.

 

메르스 바이러스는 균이 아니라 바이러스라 일반 마스크로는 제대로 걸러줄 수가 없다고 하네요.

그래서 n95이상 되는 마스크를 써야한답니다.

 

그런데 구매하려고 쇼핑몰 뒤져봤더니... 하나에 5천원이 넘어요... 그것도 품절이라 살수가 없네요.. ㅠ.ㅠ

 

그래서 해외 사는 분한테 알아봐달라고 했습니다.

 

대강 가격알아보니, 20개에 4만원...

하나에 2천원 꼴...

 

그래서 사서 보내달라고 부탁했어요.

 

영어 잘하시는 분은 직접 구매하셔도 될듯...

이 마스크 쓰면 공기구멍이 너무 촘촘해서 숨쉬는게 좀 답답하다고 하네요. 그래도 어떻게해요. 구멍이 촘촘해야 바이러스를 막는다니....

 

 

Posted by 작은소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