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활용의 달인

 

기능성과 공간활용성을 둘다 살린 아주 멋진 아이디어가 돋보입니다.

진심 갖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런 것을 연구하고 개발한 사람은 정말 대단한 분 같아요.

 

 

 

 아래 사진은 동영상 중에 일부인데요.

침대밑에 탁자가 있죠.

신기한 것은, 침대를 접으면 탁자가 되는데, 탁자위에 있는 물건들이 그대로 있다는 겁니다. 쏟아지지거나 치울 필요가 없는 거예요.

 

저는 제작자의 세심한 디자인에 감동을 받았답니다.

저는 화려한 디자인보다는 이렇게 실용성이 충분한 유용한 것들이 좋네요.

 

살다보면 꼭 필요한 것인데도 평상시 사용안할때는 둘곳이 마땅치 않아 곤란할 때가 많은데 이런식으로 공간활용을 한다면 매우 효율적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Posted by 작은소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