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놀 치약이 좋다는 소리를 듣고 제품을 사려고 알아보다가 알게된 치약이 있어서 구매했습니다.

 

씨놀 치약도 이름이 특이한 편이라 기억하는데,

이 치약 이름은 잊을 수가 없습니다.

 

'다르다'치약 ㅋㅋㅋㅋ

그것도 영어로 "DARUDA"라고 써있습니다. ㅋㅋㅋ

 

 

"인체를 건강하고 편안하게 하는 제품들"이라는 컨셉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오늘 첨써봤는데,

일단 거품은 많이 안납니다.

 

다른 치약은 칫솔질 하고 2,3시간 있으면 입안이 텁텁해지는데,

요건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3시간 지났는데도 입안이 여전히 개운하네요.

 

 

 

씨놀 치약은 써보지도 못하고 엉뚱한 치약을 사용하게 되었는데,

의외로 대박난 느낌입니다.

뭣보다 성분들이 다 좋은 걸로 만든 것같아요.

 

 

 

 

치약 입구도 작은 편이라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나중에 씨놀 치약도 사서 써보고 요거랑 비교해봐야 겠습니다.

 

이 치약이 씨놀 치약이 더 좋을지, 아니면 이 치약이 씨놀 치약보다 더 좋을지 모르겠지만  현재로서는 대 만족입니다.

 

 나중에 씨놀 치약을 사용하게 된다면 비교포스팅 해보겠습니다.

Posted by 작은소리
,